급여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연차휴가/시간외근무 등 근태데이터가 수집되고 보상시간이 계산되어야 합니다.
주당 40시간의 소정근로와 12시간의 연장근로 시간을 평일/휴일/야간 등으로 나누어 계산해야 합니다.
포괄임금은 연장근로에 따른 보상시간을 먼저 산출하고, 정해진 포괄임금을 제외해야 합니다.
연차휴가는 물론, 보상휴가제도를 채택한 경우는 사용한 보상휴가를 제외하고 급여를 계산해야 합니다.
급여명세서에 근태정보를 보여줘야 합니다. 근로자는 연장근로시간과 이에 따른 보상시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를 알았으니, 지금부터 가장 효과적인 시스템이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힘들어 했던 근태와 급여의 통합을 티그리스급여관리가 제공합니다.
세콤/캡스 등 근태기 자동연동과 그룹웨어와 회계시스템(ERP) 자동 연동을 지원하여 회사 시스템의 통합화를 지원합니다.
유연(선택/탄력)근로, 시차근무, 자율근무, 연차휴가, 보상휴가, 대체휴무 등 근로기준법을 포함한 모든 근무제도에 따른 급여를 자동계산합니다.
모바일로 휴가,연장근무, 출장신청 등 다양한 근무신청을 할 수 있고, 이에 따른 근무시간 측정과 급여계산을 프로세스화 했습니다.
근로자의 요구는 정확하게 계산된 급여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조회하게 해달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제공합니다.
최종적으로 필요한 정보는 근태정보가 포함된 급여정보입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각종 급여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차휴가 신청 및 소진 현황
보상휴가 신청 및 소진 현황
연장근무 신청 및 소진 현황
지각/조퇴 현황
연장근로에 따른 보상시간
상기 근태에 따라 산출된 급여정보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라 52시간 체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급여계산은 복잡해졌고, 근로자의 요구는 분명해졌습니다. 저희와 함께 급여계산을 빠르고 정확하게 하여 주십시오.